동영상 자료실

밍키넷 7.bog1.top ス 밍키넷 같은 사이트レ 밍키넷シ

증채강우 0 64 2024.07.01 15:00
밍키넷 7.588bam1.top パ 밍키넷 같은 사이트バ 밍키넷 커뮤니티シ 무료야동ポ 밍키넷 우회ベ 밍키넷 주소ョ 밍키넷 우회プ 밍키넷 최신주소ゼ 밍키넷 우회ヒ 밍키넷 같은 사이트ッ 무료야동사이트ヅ 밍키넷 트위터ヰ 밍키넷 막힘ヱ 밍키넷 새주소ト 밍키넷 최신주소ザ 밍키넷 주소찾기ブ 밍키넷 트위터ス 밍키넷 같은 사이트ワ 밍키넷 같은 사이트ロ 밍키넷ネ 밍키넷 같은 사이트ャ 밍키넷 커뮤니티ザ
최신 개봉 영화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보다 극장에서 보는 것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오늘(12일) 발표한 영화 소비자 행태 조사 결과를 보면, 최신 개봉작 관람 방식에 관한 질문에 ‘극장에 가서 보는 편’이라는 응답은 전체의 37%로, ‘OTT에 공개되면 보는 편’이라는 응답 33%보다 많았습니다.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이유로는 ‘대형 스크린과 음향 때문’이라는 응답(63%)이 가장 많았고, ‘몰입이 잘 되는 환경 때문’(41%)과 ‘최신 영화를 가장 먼저 볼 수 있어서’(41%)가 같은 비율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또, 장르별로는 SF, 액션, 판타지 등 시청각적 요소가 두드러진 영화가 극장 관람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반면, OTT 등 대구 직장
극장 외 관람을 택하는 이유로는 ‘언제 어디서든 영화를 볼 수 있어서’(70%)라는 응답이 가장 많았고, ‘극장 티켓이 비싸서’(39%), ‘극장을 방문할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28%) 그 뒤를 이었습니다. 다만 3∼4년 전보다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횟수가 감소했다는 응답은 61%로, 증가했다는 응답(16%)보다 네 배 가까이 많았습니다. 한편, ‘홀드백서울 직장
제도’(극장에서 개봉한 영화가 IPTV나 OTT 등으로 유통될 때까지 유예 기간을 두는 제도)에 대해서는 ‘잘 모르거나 처음 들어본다’는 응답이 전체의 71%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지난달 22일부터 나흘 동안 전국 20∼64세 성인 남녀 1천 64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습니다.[사진 출처 : 연합뉴스]■ 제보하기▷ 전화 : 02-781-1234, 44미국 직장
44▷ 이메일 : kbs1234@kbs.co.kr▷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web1122/www/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