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넷 588bam.top モ 밍키넷 검증ン 밍키넷 커뮤니티ゼ 밍키넷 커뮤니티カ 밍키넷 주소찾기ク 밍키넷 검증コ 밍키넷 막힘ヱ 밍키넷 주소シ 밍키넷 막힘ュ 밍키넷 링크リ 밍키넷 막힘モ 밍키넷 커뮤니티ヰ 밍키넷 막힘ヵ 밍키넷 주소ヰ 밍키넷 검증フ 야동사이트ヒ 밍키넷 사이트ウ 밍키넷ポ 밍키넷フ 밍키넷 최신주소モ 밍키넷 커뮤니티ェ 밍키넷 우회ホ
/사진제공=hy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이 모델 손흥민과 광고 캠페인을 벌인다.윌은 국내 드링크 발효유 판매 1위 브랜드다. 국내 기능성 발효유 시장을 개척하며 소비자 사랑을 받아왔다. 일 판매량은 72만개, 연 매출은 3300억원이다. hy는 '쏘니 찐팬 인증 이벤트' 공개를 시작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손흥민 굿즈를 SNS에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관람권과 왕복 항공권(2매) △손흥민 등번호가 새겨진 소속팀 유니폼 △사인 텀블러 등을 선물한다. 참여자 전원에겐 월 1종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는 다음 달 30일까지며 10월18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같은 기간 광고 공유 행사도 연다. 'NO.1의 클래스'를 콘셉트로 한 월 광고를 3회 이상 공유한 고객
nh캐피탈채용 을 추첨해 '애플 에어팟 3세대'를 경품을 증정한다. 모든 참여자에겐 월 1종 쿠폰을 선물한다. 이준수 hy 마케팅 담당은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NO.1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과 손흥민 선수를 지지해 준 고객과 팬을 위해 준비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